정보마당 > 중앙지원단 발간자료
 
* 이 게시물을 공유하기
제 목 2019년 중앙정신건강복지사업지원단 사업보고서.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.01.30 조회수 3709
첨부파일 2019 중앙정신건강복지사업지원단 사업보고서_단면.pdf (13.93 MB)

『2019년 중앙정신건강복지사업지원단 사업보고서』

 

◦ 본 사업보고서는 2019년 한 해 동안 중앙정신보건사업지원단에서 수행한 주요 사업 내용을 정리하여 제작한 보고서입니다. 정신보건관련 기관의 많은 활용 바랍니다.

 

◦ 문의: 중앙정시건강복지사업지원단 nmhc@hanmail.net / 연락처 02-747-3070

 

※ 본 자료의 모든 내용에 대해서는 무단전제와 복제를 금하며, 공공의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 출처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NMHC 정신건강동향 vol.15_2020년 정신건강복지관련 예산 2020.02.17
국가정신건강 거버넌스 강화를 위한 2019 제 2차 정신건강... 2019.11.15



번호 제목 등록일 내용보기 조회
NMHC 발간 자료들을 최근 발간순으로 보여드립니다 2014.09.29 482
123 [기타] NMHC 정신건강동향 vol.24_의료보장 유형에 따른 정신질환 진료현황 2021.07.22 59
122 [기타] NMHC 정신건강동향 vol.23_2021년 정신건강복지관련 예산 2021.03.16 1096
121 [사업보고] 2020년 중앙정신건강복지사업지원단 사업보고서 2021.03.11 1079
120 [기타] NMHC 정신건강동향 vol.22_정신장애인의 소득보장 수준 2021.02.17 1063
119 [기타] NMHC 정신건강동향 vol.21_정신장애인의 경제상태 2020.12.15 1612
118 [기타] NMHC 정신건강동향 vol.20_시도별 1인당 지역사회 정신건강 예산 2020.10.21 1892
117 [교육행사] 정신과적 응급·위기 중재서비스 개선방안 온라인 심포지엄 자료집 2020.09.25 2124
116 [교육행사] 2020년 정신건강정책포럼 '코로나19 팬데믹 이후, 뉴노멀 정신건강복지 거버넌스 강화 방안' 자료집 2020.09.17 2455
115 [기타] NMHC 정신건강동향 vol.19_의료급여수급권자 중 정신질환 진료현황 2020.08.12 2136
114 [기타] NMHC 정신건강동향 vol.18_UN에서 말하는 코로나19와 정신건강 2020.06.25 2391
113 [기타] NMHC 정신건강동향 vol.17_정신장애인의 고용현황 2020.05.21 2885
112 [기타] NMHC 정신건강동향 vol.16_중증정신질환자 규모 및 초발환자 의료이용현황 2020.04.14 2910
111 [기타] NMHC 정신건강동향 vol.15_2020년 정신건강복지관련 예산 2020.02.17 3294
110 [사업보고] 2019년 중앙정신건강복지사업지원단 사업보고서-부록7. 정신건강 바로알기 2020.01.31 833
109 [사업보고] 2019년 중앙정신건강복지사업지원단 사업보고서-부록6. Mental Health Fact Check 2020.01.31 614
108 [사업보고] 2019년 중앙정신건강복지사업지원단 사업보고서-부록5. 정신건강보고서 2020.01.31 696
107 [사업보고] 2019년 중앙정신건강복지사업지원단 사업보고서-부록4. 2019 일본 연수 결과보고서 2020.01.31 611
106 [사업보고] 2019년 중앙정신건강복지사업지원단 사업보고서-부록3. 정신건강정책포럼 요약본 2020.01.31 681
105 [사업보고] 2019년 중앙정신건강복지사업지원단 사업보고서-부록2. NMHC 정신건강동향 2020.01.31 656
104 [사업보고] 2019년 중앙정신건강복지사업지원단 사업보고서-부록1. 2019 전국순회 정신건강포럼 요약본. 2020.01.31 642

(우)?04933?서울특별시 광진구 용마산로 127 국립정신건강센터 B1107호 중앙정신건강복지사업지원단
전화: 02-747-3070   팩스: 02-747-5040   메일: nmhc@hanmail.net
Copyright ⓒ by NMHC All Rights Reserved.